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꿈해몽] 변기꿈, 변기막히는꿈, 변기똥꿈, 변기내리는꿈 풀이

by ▩▦º♩【 2022. 6. 30.
반응형

변기 꿈은 재물운의 상승을 가져온다고 흔히 말하는데요. 재물운뿐만 아니라 기회, 노력, 소원성취를 뜻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대부분 길몽이지만 상황에 따라 흉몽이 될 수도 있다고 하니 자세한 상황별 의미 해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변기 꿈 해몽>

변기
변기

변기에 똥 싸는 꿈
똥을 변기에 싸는 꿈은 재물운 상승, 소원성취 등을 의미합니다. 원하는 것을 이루고 목표에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생기거나 결과물을 얻습니다. 시원하게 싸고 똥을 많이 쌀 수록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변기에 똥이 넘치는 꿈
생각하지 않은 재물을 얻고 원하는 일을 달성할 수 있는 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변기에 똥이 가득 차 있는 꿈
변기에 똥이 가득 차있어 곧 넘칠 거 같은 모양이거나 똥이 많이 들어있는 변기를 보는 경우 재물운이 상승하고 운기가 상승하여 원하는 일을 순조롭게 풀어낼 수 있습니다.

화장실 변기에 똥이 묻어 있는 꿈
흉몽으로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장애물을 만나게 됩니다.

변기를 청소하는 꿈
재물의 손실이 생길 수 있습니다. 경제적인 어려움이 생기거나 금전적 여유가 없어져 초조하고 불안한 마음이 들 수 있습니다.

변기에서 똥이 역류하는 꿈
똥물이 역류해 넘치는 꿈도 좋은 꿈입니다. 재물운이 상승하고 원하는 일을 이룰 수 있습니다.


변기를 뚫는 꿈
변기를 뚫는 데 성공했다면 문제점을 해결하고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음을 뜻하지만 변기를 뚫는데 실패한다면 장애물로 인해 현재 하는 일이나 하고자 하는 일에 제동이 걸릴 수 있음을 뜻합니다.

변기가 막히는 꿈
변의 색이 황금색이거나 모양이 좋았다면 좋은 일이 생겨 합격, 승진, 재물운 상승 등의 길몽으로 해석하지만 검거나 상태가 좋지 않았다면 장애물을 만나 답답한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변기가 막혀 똥이 넘쳤다면 재물운, 기운이 상승하는 좋은 꿈이며 변기에 똥이 넘쳐 몸에 묻었다면 더 좋은 꿈입니다.

두루마리-휴지
두루마리-휴지


변기를 고치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며 넉넉한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 변기에 앉았는데 누군가 나를 보고 있는 꿈
이성에게 내 매력을 어필하고 싶은 마음을 드러내는 심리 몽입니다.


변기가 터져 다른 집까지 피해를 본 꿈
오물이 다른 집까지 퍼지는 꿈은 원했던 일을 이루고 해결할 수 있는 해결책을 찾을 것임을 뜻합니다.

변기에 앉아 물을 내렸는데 맑은 물이 넘쳐 엉덩이가 젖는 꿈
일이 성공해 많은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게 됩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신뢰를 얻을 수 있으며 명예도 상승합니다.

변기에 설사가 가득한 꿈
설사는 운기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하고 있는 일이나 하고자 하는 일이 실패하거나 원하는 만큼의 결과물을 얻지 못하게 됩니다.

감옥 안에 있는 변기에서 똥물이 새는 꿈
재물운이 풍족해질 꿈입니다. 복권, 투자 등에 운기가 따를 수 있으나 성공을 위해서는 철저한 분석이 필요합니다.

똥물이 가득한 변기를 버리는 꿈
재물의 손실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