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통사고 나는 꿈 해몽 상황별 총정리

by ▩▦º♩【 2022. 1. 3.
반응형

오늘은 교통사고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교통사고는 아무리 꿈이라고 해도 찝찝하고 뒤숭숭한 느낌을 지울 수가 없으실 텐데요. 보통 꿈에서의 교통사고는 현재 내 생활에 대한 불만족을 나타내며 흉몽의 의미를 담고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상황이나 기분에 따라 좋은 꿈이 될 수 도 있으니 상황별 교통사고 나는 꿈에는 어떤 뜻이 있는지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 나는 꿈 해몽 

 

교통사고를 보는 꿈, 목격한 꿈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의 사고 장면을 보거나 목격하는 꿈은 내가 계획하거나 현재 하던 일이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음을 경고하는 의미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하거나 계획하는 일에 대해 다른 사람의 시점에서 점검해보도록 하세요.

 

 

비행기 사고가 나는 꿈
준비해왔던 목표를 이루지 못할 수 있습니다. 진행하는 일이 있다면 다시 점검해보고 처음부터 차근차근 다시 시작해야 할 수 있으므로 주변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거나 도움을 청하는 것도 좋습니다.

 

 

내가 교통사고를 내는 꿈
나에게 새로운 기회나 삶의 변화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학교에 입학하거나 새로운 회사에 입사하거나 직업을 바꿔서 새 출발을 하거나 하는 일이 생기고 이를 잘 적응하고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을 해야 합니다.


교통사고로 장애를 얻는 꿈
구설수에 올라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리거나 사고로 인해 건강의 상실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교통사고로 모르는 어린이, 아기 등 어린아이가 죽는 꿈
그동안 생활해왔던 삶이 변화하며 새로운 일에 도전함을 의미합니다.


횡단보도를 걷다가 교통사고 당하는 꿈
갑작스러운 행운을 얻거나 재물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교통사고가 났지만 나만 다치지 않은 꿈
다른 사람의 인정을 받아 승진을 하거나 사업이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아 매출이 크게 상승하는 등 내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오게 됩니다.


자동차를 타고 가다가 물웅덩이에 빠지는 꿈
물 웅덩이에 차가 빠져 곤란한 일을 겪는 꿈은 하는 일에 장애물이 생겨 고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동차로 벽을 들이받거나 담에 자동차를 들이받는 꿈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이 생겨 고생하게 됩니다. 주변 조력자가 도와줌으로 인해 극복할 수 있으므로 주변 사람을 잘 챙기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도록 하세요. 인복이 결국 당신을 구할 것입니다.



자동차가 강, 바다, 물에 떠내려가는 꿈
내 재산이 상실되거나 돈을 크게 잃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는 재산을 상징하는데 자동차를 잃어버렸다면 재물의 기운이 바닥남을 의미합니다. 사업이 어려워지거나 하는 일이 틀어져 고생을 할 수 있으니 피해를 줄이기 위한 대비책을 세우고 과도한 투자나 확장은 금물입니다.



차가 고장 난 꿈, 차가 갑자기 멈추는 꿈
예상 못한 문제가 발생해 하고자 하는 일이 중단되거나 실패하여 고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차를 고쳐서 다시 출발했다면 좋은 꿈으로 현재의 문제를 해결하고 새롭게 시작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교통사고로 인해 죽는 꿈
후회스러웠던 과거에서 벗어나 새로운 길을 개척하거나 시작할 수 있다는 의미로 부활의 의미와 비슷합니다. 새 삶을 시작하거나 새 일을 시작하거나 할 수 있는 기회가 오고 적극적으로 그 기회를 잡거나 노력하여 실행에 옮겨야 합니다.


기차, 지하철, 전철 사고가 나는 꿈
가정의 평화가 깨지거나 단체 또는 직장 또는 사업장에서 안 좋은 일로 퇴사하거나 관둬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항상 경계하고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차에 치어 죽는 꿈(본인)
내가 차에 치어 죽는 꿈은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며 상을 받거나 인정을 받아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으므로 하는 일에 노력을 꾸준히 해보시기 바랍니다.


차바퀴가 빠져버리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 중단하거나 잠시 쉬어가야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중요한 문제를 발견하지만 외면한다면 더 큰 손해가 생깁니다.


마주오는 자동차, 버스, 트럭 등과 충돌해서 사고가 나는 꿈
마주오는 차와 부딪혀 사고 나는 꿈은 내가 하는 일에서 어떤 문제가 생길 것임을 의미합니다. 소송이나 시비가 생겨 법적 다툼을 해야 하거나 주변인들과 관계에 문제가 생겨 손실이 일어납니다.

 


운전 중 핸들, 브레이크가 고장 나는 꿈
핸들, 브레이크 고장으로 차나 교통수단이 멈추지 않는 꿈은 생각만 해도 아찔한데요. 사고가 날 수 있습니다. 충동적인 행동으로 사건사고가 일어나니 무모한 행동은 하지 말고 침착하게 행동을 해야 합니다.

 

 

교통사고로 차가 굴러 차가 뒤집히는 꿈
현재 강한 스트레스나 압박을 받아 정신적으로 피폐한 상황이며 현실의 스트레스로 인해 건강상의 문제도 경험할 수 있으므로 변치 레를 하지 않도록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열중하도록 하세요.


차가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내가 믿고 의지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조력자가 사라져 곤란을 겪거나 만나던 사람이나 애인에게 이별을 통보받을 수 있습니다. 가까운 사람이라도 100% 받거나 의지하지 말고 의심해보고 관계를 다시 생각해보도록 하세요.

 

 

교통사고로 인해 경찰서에 가게 되는 꿈
구설수에 휘말려 다른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릴 일이 생깁니다. 항상 행동을 조심하고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경계해야 합니다.

 

차사고 사진
차사고로-찌그러진-모습


교통사고로 인해 입원하게 되는 꿈
건강이 나빠져서 병원에 가게 될 일이 생깁니다. 건강문제로 고생을 할 수 있으며 본인뿐 아니라 가까운 가족의 건강도 체크해보세요. 병원을 멀리할수록 불행이 찾아옵니다.


교통사고로 피가 범벅이 되거나 피를 보는 꿈
피를 많이 보면 볼수록 좋은 꿈입니다. 피를 흘리는 것은 재물운을 상징하며 피가 철철 흘러 흥건할수록 좋은 길몽이고 재물의 기운이 상승해 풍족하게 됩니다. 만약 피를 흘리며 죽는 꿈이라면 좋은 기회를 잡게 되고 그로 인해 재물까지 얻게 된다는 의미랍니다.

 

 

교통사고로 합의금을 받는 꿈
힘든 상황을 극복하고 부를 얻게 되며 재물 기운이 상승합니다. 하던 일을 잘 진행하게 되고 문제가 있었다면 그것을 해결하고 극복하게 됩니다.


교통사고로 자동차에 불이 난 꿈
불은 재물 기운의 상승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려 재물을 얻거나 사업이 번창하게 될 것입니다.


교통사고로 죽었다가 되살아나는 꿈
부활의 의미로 새로운 삶이나 생활을 시작하게 됩니다. 현실의 생활에서 어떤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그로 인해 고통을 겪지만 극복할 수 있는 기회가 옵니다. 늘 조심해야 하고 새로운 기회를 잘 잡아야 합니다.


교통사고로 팔이나 다리가 다치거나 절단되는 꿈
주변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으며 구설수에 올라 많은 비난을 받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뺑소니 사고를 낸 꿈
싫어하는 일을 억지로 하거나 억지로 회사에 다니거나 싫은 사람과 계속 얼굴을 맞대어하는 상황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동차에 치이게 되는 꿈
내가 자동차에 치이는 꿈은 경고의 의미이기도 합니다. 사고로 인해 다치거나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하는 등 행동을 조심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교통사고가 난 사람을 도와주는 꿈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꿈은 대인관계의 개선을 의미합니다.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과 관계를 회복하거나 주변 협력자들과의 관계가 좋아지게 됩니다.


아는 사람이 교통사고를 당한 꿈
아는 사람이 곤경에 처하거나 사고를 당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으며 건강에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그 사람과의 관계가 좋지 않아 꾸게 되는 심리 몽일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로 내 자녀가 죽는 꿈
자녀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하는 일이 잘 되거나 학업이 잘 풀리는 등 전반적으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길을 가다가 교통사고로 죽은 사람, 시체를 본 꿈
큰 단체로부터 도움을 받거나 큰 수주를 받거나 사업의 도움을 받아 재물 기운이 상승하고 명예를 얻는 등 좋은 기운을 받는 꿈입니다.

 

 

교통사고가 날 뻔했지만 피해서 화를 면하는 꿈
이는 안 좋은 일을 피하거나 곤란한 일을 겪는 상황에서 벗어남을 의미하게 됩니다.

 


아빠 또는 엄마가 교통사고 당하는 꿈
삶의 변화가 찾아와 새로운 생활을 하게 될 수 있으며 삶이 윤택해지고 경제적으로 무리가 없게 됩니다. 새로운 일을 기획하거나 사업에 도전한다면 더욱 좋으며 반드시 철저한 계획하에 시작하는 것이 성공의 확률을 높입니다.

 

 

교통사고로 사람을 죽인 꿈
아주 안 좋은 꿈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재물이 들어오고 좋은 기운을 받아 성공할 수 있는 꿈입니다. 집안의 재물이 넘쳐흐르며 재물 기운이 상승합니다.


주차된 차를 치어서 사고 내는 꿈
주차된 다른 사람 차를 긁거나 사고를 내는 꿈은 안 좋은 기운이 상승함을 의미합니다. 나쁜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행동을 조심하고 항상 경계해야 합니다. 평온한 일상이 무너질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 다른 차로 바꿔서 타고 가는 꿈

새로운 기회를 잡아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시작한 일이 잘 풀려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교통사고 꿈의 의미 해석

 

교통사고 꿈은 상황별로 차이는 있으나 대체적으로 새로운 기회, 새로운 삶의 시작, 재생, 성공 등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간혹 예지몽의 형태로 앞으로 닥칠 사고에 대한 경고를 하는 경우도 있으니 당시 상황과 느낌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꿈풀이 해몽]

 

 

가족이 죽는 꿈, 내가 죽는 꿈 해몽 총정리

가족이 죽는 꿈 내가 죽는 꿈을 꾸셨다면 왠지 모르게 찝찝하고 불길한 마음이 드시는 것이 당연할 텐데요. 혹시 나쁜 일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죽음과

starjidoz.tistory.com

 

 

돌아가신 아버지 꿈해몽 풀이 총 정리

사랑하는 가족과 이별하는 것만큼 힘든 일은 없는데요.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왔다면 과연 무슨 의미일까요? 상황별로 해석이 다르지만 꿈을 꿨을 당시 내가 어떤 기분이 들었는지도 꿈해

starjidoz.tistory.com

 

이상 교통사고 관련 꿈 해몽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