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꿈해몽] 추락하는꿈, 떨어지는 꿈 의미

by ▩▦º♩【 2022. 6. 5.
반응형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아찔한 꿈을 꾸고 나면 식은땀이 나고 두려운 느낌이 드는데요. 깨어나서도 찝찝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 불안한 마음에 어떤 의미인지 알아보고 싶어 진답니다. 만약 꿈에서 추락하거나 높은 것에서 떨어졌다면 어떤 의미일까요? 떨어지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불안감, 인간관계 실패, 경고, 변화, 정신적 고통 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길몽일 수 있으니 자세한 상황을 확인해보세요.

 

<추락하는 꿈, 떨어지는 꿈 해몽>

높은건물에-앉아있는-사람
높은건물에-앉아있는-사람

높은 곳에서 떨어지다가 도중에 잠이 깨는 꿈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거나 가족과 떨어지게 되며 질병 등으로 고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명예가 떨어지거나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고민해야 합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낭떠러지에서 떨어지는 꿈
불안감을 가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미래, 장래에 대한 고민이 있거나 대인관계에 문제가 있어 스트레스를 느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떨어지는 꿈을 꾸는 것입니다.

 

비행기에서 떨어지는 꿈
도전이나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으나 실패하게 됨을 뜻합니다.

배에서 추락하는 꿈
업무나 부서에 적응하지 못하고 동료들과 어려움을 겪을 것임을 상징합니다.

산 정상에서 굴러 떨어지는 꿈
내가 쌓아놓은 명예, 신분이 몰락하여 인간관계에 어려움을 겪거나 실패로 인해 정신적 고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산꼭대기에 떨어지는 꿈
태몽으로 훌륭한 인물이 될 아이를 잉태하는 꿈입니다.

내 의지로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내 의지로 움직였다면 흉몽은 아닙니다. 큰 선택의 갈림길에 있으며 발전을 위해 새로운 변화가 필요함을 뜻합니다. 곧 좋은 소식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떨어졌지만 다치지 않고 멀쩡한 꿈
실패를 경험할 수 있으나 주변 사람이나 환경적인 도움을 받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끝없이 추락하는 꿈
땅이나 물건에 닿지 않고 계속 추락만 하는 꿈이라면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극심함을 보여줍니다. 내 신분, 지위, 명예가 추락하거나 실제 큰 손실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침대 위에서 떨어지는 꿈
내 명예가 실추되고 부부, 연인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바닥으로-떨어지는-남자
바닥으로-떨어지는-남자


자녀, 아기, 아이가 떨어지는 꿈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입니다. 아이에 대한 걱정과 불안이 꿈에 반영되는 것이므로 마음을 조금 편하게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낭떠러지에서 추락하는 꿈
미래, 장래가 불안하며 앞으로 겪을 실패를 두려워함을 의미합니다.

바다, 강으로 추락하는 꿈
예상치 못한 사건이 생겨 주변 사람들과 문제가 생기게 됨을 뜻하며 이로 인해 금전적인 손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추락하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장애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다리에서 떨어지는 꿈
건강문제, 금전적 손실이 발생하거나 어떤 문제로 인해하고 있는 일이 중단됨을 의미합니다.

단추가 떨어지는 꿈
부모님, 가족, 가까운 사람에게 건강적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또한 불합격, 실패, 사고 등의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말에서-떨어지는-사람
말에서-떨어지는-사람


말에서 떨어지는 꿈
계약 실패, 시험에서 떨어지거나 선거에서 패배합니다. 

다른 사람이 나를 밀어서 떨어지는 꿈
나를 누군가가 밀어서 떨어지게 하는 꿈은 배신이나 사기를 당할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기운이 하락함을 뜻합니다. 나무에서 떨어지면서 다쳤다면 지위가 하락함을 뜻하며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깁니다.

계단에서 떨어지는 꿈
하고자 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성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함을 뜻합니다.

함정에 빠져 땅속으로 떨어지는 꿈
질병, 문제, 송사, 누명 등을 뜻합니다.

건물에서 추락하는 꿈
직장, 학교, 단체 등 사회에서 느끼는 스트레스, 인간관계로 인한 스트레스가 큼을 뜻합니다.

하늘에서 추락하는 꿈
경쟁률, 사람 간의 다툼으로 인해 내가 원하는 꿈에서 멀어지게 됨을 뜻합니다.

케이블카에서 추락하는 꿈
성장하던 일, 프로젝트 등에서 문제가 생기게 되어 기세가 꺾이게 됨을 뜻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