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꿈해몽] 치즈 꿈, 치즈케이크꿈 해몽 총정리

by ▩▦º♩【 2022. 3. 27.
반응형

고소한 맛, 영양까지 풍부한 치즈는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피자나 빵 위에 올려 먹는 모차렐라, 체다치즈, 샐러드용으로 인기 많은 부라타 치즈, 핑거 스낵으로 좋은 여러 종류의 치즈 등 셀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치즈는 서양의 발효식품으로서 우리나라로 치면 청국장, 된장 같은 매우 필수적인 식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치즈와 치즈케이크에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즈 꿈, 치즈케이크꿈 해몽 의미]

치즈를 사는 꿈
경제적인 안정을 필요로 하는 상황입니다. 심적으로 불안하여 애정을 갈구하거나 경제적인 문제로 기대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치즈를 먹는 꿈
운기가 상승합니다. 어떤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때이니 생각해둔 일이 있었다면 기회를 잘 잡아 적극적으로 시작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썩은 치즈를 먹는 꿈
이성교제에 문제가 생겨 어려움을 겪거나 음식으로 인해 탈이나 병원신세를 질 수 있습니다.

에멘탈-치즈
에멘탈-치즈


치즈를 만드는 꿈
하고있는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계획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치즈를 먹고 배탈이 나는 꿈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해 마음의 상처가 생깁니다. 음식으로 인해 병원에 가야 할 수 있으니 식중독을 조심해야 합니다.

치즈케이크를 먹는 꿈
치즈케이크를 맛있게 먹었다면 운기가 상승합니다. 의욕이 넘치고 하려고 하는일을 추진하는데 큰 힘이 생깁니다. 연애운도 좋습니다. 새로운 인연을 만나거나 현재 연인과 더 깊은 관계로 발전합니다.

치즈케이크를 먹고 싶지 않은데 억지로 먹는 꿈
연애운이 하락합니다. 또한 인간관계가 잘 풀리지 않아 마음고생할 수 있습니다.

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를 사는 꿈
운기가 상승해 하는일이 잘 풀리고 대인관계도 좋아질 수 있습니다.

치즈케이크를 선물받는 꿈
좋은 기운이 들어옵니다. 애정운이 상승하고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좋은 결과를 얻거나 행운이 따릅니다.

 

치즈로 요리하는 꿈
주변사람과의 관계가 개선되거나 연인과의 관계가 좋아집니다.

맛없는 치즈를 먹는 꿈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거나 하고 있는 일이 좋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가 마음고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