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별자리-물병자리 특징, 성격, 이상형, 연애

by ▩▦º♩【 2021. 11. 17.
반응형

물병자리 특징과 이상형, 연애방식, 성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물병자리는 1월 20일부터 2월 18일까지 태어난 경우가 속하는데요. 이성적이면서 감성적인 면을 동시에 가진 성격이 특징이며, 자기주장이나 신념이 강한 편이라고 합니다. 또 활달하고 예술가적인 기질도 가집니다.

 

 

 

물병자리 특징 및 성격

 

 

냉정하고 이성적이기 때문에 판단을 할 때 본인만의 기준이 있습니다. 자유롭고 구속받는 것을 싫어합니다. 그래서 차가운 사람이라는 오해를 받기도 하지만 사람들과의 관계가 원활한 편이고 어울리기를 좋아합니다.

 

고집이 있기는 하지만 센 편은 아니고 어느 정도 융통성이 있어서 본인의 생각만을 고집하지는 않습니다. 본인이 틀렸다고 생각하면 새로운 것을 잘 받아들여 조화롭게 살아갑니다.

 

인간관계를 좋아하지만 집착하지 않으며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우며 순조로운 관계를 원합니다. 낯을 가리지 않는 편으로 남을 아끼며 배려하는 모습이 몸에 배어 있습니다. 

 

불의를 보면 참지 않고 행동하는 스타일입니다. 약자를 보호하고 싶어 합니다. 즉흥적이고 자유로운 성격으로 주변에서 '걱정 없이 산다.'는 평가도 받고 이 성격 때문에 다툼이 있기도 합니다.

 

주변 사람들을 화합시키고 중간에서 중재하는 역할을 잘 수행해냅니다. 인간관계에 있어서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아낌없이 투자를 합니다.

 

 

 

 

 

물병자리 이상형

 

  • 물병자리 여자 이상형: 물병자리 여자는 자기주장이 강하고 감정 기복이 있는 편이라 본인의 기준이 확고하며 주변 사람과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고 연인과 다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연인이라면 물병자리 여자의 확고한 기준을 인정해줄 수 있는 너그러운 남자여야 합니다. 강압적인 분위기는 싫어하고 성격이 깔끔한 편이라 더러운 남자는 질색입니다. 이상형이 뚜렷하기보다 많은 사람을 만나고 싶어 합니다.
  • 물병자리 남자 이상형: 우유부단하므로 결단력 있는 여성도 잘 맞고 본인이 좋아합니다. 사람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하고 씀씀이도 크므로 이를 이해해 줄 수 있어야 하고 구속을 싫어합니다. 연애를 할 때 다정한 편은 아니고 바람기도 있는 편이라 연애기간이 짧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원하는 상대와 결혼을 하면 더욱 안정적인 사람입니다. 

 

 

 

 

 

 

물병자리와 잘 맞는 궁합 별자리

 

 

쌍둥이자리(5월 21일~6월 21일), 천칭자리(9월 24일~10월 22일)와 궁합이 좋습니다.

 

 

 

 

물병자리와 최악인 궁합 별자리

 

염소자리(12월 25일~1월 19일)와 궁합이 맞지 않습니다. 염소자리는 바람둥이 기질을 절대 용납하지 않으며 이런 성향이 물병자리와의 트러블을 유발한다고 하네요.

 

 

 

물병자리 그림 사진
물병자리-이미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