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별자리-천칭자리 성격, 특징, 이상형, 연애

by ▩▦º♩【 2021. 11. 15.
반응형

오늘은 별자리 중 천칭자리의 성격, 특징, 연애 스타일, 이상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별자리 천칭자리는 9월 24일부터 10월 22일에 태어난 경우에 속하게 되는데요. 보통 사교적이고 차분하며 밝은 성격의 특징이 있다고 알려져 있답니다.

 

 

 

 

천칭자리 성격 및 특징

 

 

품위가 있어 감정을 마구 표현하지 않으면서도 거짓 없이 솔직함을 추구합니다. 싸움을 되도록 피하는 온화함도 가집니다. 주위 사람에게 밝고 평화로운 성격으로 보이며 원만한 관계를 유지합니다.

 

외모가 대부분 호감상으로 본인도 외모적인 이점에 대해 잘 알고 있고, 연애 상대도 얼굴이나 스타일이 평균 이상이길 원합니다. 

또 어려운 상황의 사람을 구해주는 의인 기질도 가지고 있으며 옳은 일에는 열과 성의를 다합니다. 기부를 하거나 불우이웃을 돕거나 봉사를 하는데도 관심이 있습니다.

사람들과 원만한 관계를 가지지만 본인의 사적인 영역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내 영역 안에 누군가 선을 넘는 행동을 한다면 천칭자리만의 고집스러운 모습이 나오거나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 이상형

 

  • 천칭자리 남자 이상형: 금전적으로 넉넉하며 지적이고 아는 것이 많은 여자에 끌립니다. 또한 외모도 많이 보는 편으로 본인의 미의 기준에 맞는 사람이어야 관심이 가기 시작합니다. 균형과 질서를 지키는 것을 좋아해 충동적인 행동을 하는 사람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입니다. 온순하지만 우유부단함도 있어서 여자가 먼저 다가가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천칭자리 여자 이상형: 본인의 외모도 아름다운 편인 것을 알고 있으며, 또 남성의 외모나 스타일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호감이 가는 남성을 본인의 것으로 만들 줄 아는 매력과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적극적이고 일편단심이지만 돈이 없는 남자보다는 조금 본인에게 소극적이더라도 외모와 능력까지 갖춘 능력 있는 사람을 원합니다. 결국 본인에게 푹 빠지게 할 자신이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천칭자리와 잘 맞는 연애 궁합 별자리

 

물병자리(1월 20일~2월 18일), 물고기자리(2월 19일~3월 20일), 쌍둥이자리(5월 21일~6월 21일), 사수자리(11월 23일~12월 24일)와 궁합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