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사기 꿈, 주사맞는 꿈 해몽 총정리

by ▩▦º♩【 2021. 12. 29.
반응형

어릴 적 무서워하던 주사 맞으러 가던 날 기억이 나는데요. 만약 꿈속에 주사기나 주사 맞는 장면이 등장했다면 과연 어떤 의미일까요? 주사를 맞는 공간은 병원이기 때문에 조금 안 좋은 꿈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상황별로 정확한 의미 해석해보겠습니다.

 

주사기 꿈, 주사 맞는 꿈 해몽 총정리

 

 

주사기를 본 꿈
어떤 일을 해결하기 위한 해결책이나 내 능력을 의미합니다. 현실에서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주사기가 너무 날카로워 공포를 느낀 꿈

어떤 일을 진행할 때 문제가 생기거나 주변 사람과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방주사 맞는 꿈
주변 사람, 주변 조건의 도움이 있어 돈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됩니다.

 


의사에게 주사 맞는 꿈
의사가 주사를 놔줬다면 어떤 부탁을 받거나 일에 문제가 생겨 해결해야 하는 일이 생깁니다.


팔에 주사를 맞는 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지지부진하거나 별 성과가 없을 때 꾸는 꿈입니다. 오른팔에 맞았다면 좋은 방향으로 변화될 수 있습니다.

 


엉덩이에 주사를 맞는 꿈
오랫동안 속 썩이던 문제나 사건이 풀리기 됩니다.


머리에 주사 맞는 꿈
걱정과 근심이 생겨 위태로운 날을 보내며 복잡하고 착잡한 마음으로 당분간 고통을 받게 됩니다.

 


주사를 맞고 병이 낫는 꿈
앞으로 진행하던 일이 잘 풀리거나 병세가 좋아지는 등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강제로 주사를 맞는 꿈
주변인과의 다툼, 송사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인간관계에 주의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주사기로 피 뽑는 꿈
피는 재산, 금전을 상징하며 피를 뽑히는 것은 금전의 손실을 의미합니다.

 


링거를 맞는 꿈
긴 시간 동안 맞는 링거의 의미는 인내가 필요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손이나 발에 주사를 맞는 꿈
번쩍이는 아이디어로 새로운 일을 진행하거나 그로 인해 성공하게 됩니다.

 


남편에게 주사를 놔주는 꿈
내 노력으로 남편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받게 됩니다.

 


간호사가 주사를 놔주는 꿈
병원신세를 지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건강관리에 유의하세요.

 


가족이 주사를 맞는 꿈
친척, 가족이 주사를 맞는다면 병환에서 해방되고 회복됨을 의미합니다.


백신 맞는 꿈
어려움에 처했을 때 국가나 기관의 경제적으로 도움을 받을 꿈입니다.


예수님, 부처님 등 신에게 주사를 맞는 꿈
건강하지 못했던 사람도 건강을 회복하고 가정에 평안이 깃든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어깨에 주사를 맞는 꿈
할 일이 너무 많거나 심리적으로 압박이 생기는 일을 맡아 고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백신 맞는 사람을 보는 꿈
주변 사람이나 가족이 국가나 기관의 혜택을 받게 될 꿈입니다.

 


스스로 주사를 놓는 꿈
스스로 한심함, 무기력증을 느끼기도 해서 앞으로는 그 상황에서 벗어나고자 노력하게 되며 노력을 계속하면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주사 맞은 곳이 아픈 꿈
내가 하고 있는 일, 건강, 금전적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양 볼에 주사를 맞고 병이 낫는 꿈

병이 호전되거나 집안에 좋은 일이 일어나 잔치를 벌입니다.

 


아픈 곳도 없는데 주사를 맞는 꿈
앞으로 일, 인간관계, 금전적인 문제로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며 그것에 대처를 해야함을 의미합니다.


주사를 맞고 피가 흐르는 꿈
안좋은 일이 생겨 마음고생을 하며 재산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사기 바늘이 잘 들어가지 않는 꿈
건강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주사를 맞기 싫어서 도망 다니는 꿈
일이 많아져 분주히 움직여야 하며 그로 인해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게 생활하게 될 꿈입니다.

 

 

얼굴에 주사 맞는 꿈
이직, 퇴직, 직장 내 변동 등이 발생합니다.

 

 

주사 맞는 꿈의 심리

주사기-사진
주사기-사진

대체적으로 현재 생활의 변화, 건강의 변화를 나타내며 내가 그렇게 되고 싶은 심리, 불안감도 담고 있습니다. 상황이나 그때의 내 감정을 잘 생각해보시고 꿈해몽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상 주사 꿈, 주사 맞는 꿈 해몽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