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짝사랑,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40가지

by ▩▦º♩【 2022. 1. 6.
반응형

내가 짝사랑하고 있거나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늘 신경 쓰이고 계속 생각나는 것이 당연할 텐데요. 그러다가 갑자기 꿈에 그 사람이 나오기도 하고 그 때문에 설레기도 하고 괜히 어떤 꿈인지 해몽을 찾아보고 싶어 지요. 오늘은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온다면?]

love-글자-카드

꿈에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것은 본인의 심리와 연관이 깊은 것으로 많이 판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마음이 꿈까지 꾸게 만드는 것인데요. 그 사람을 생각하는 마음이 깊게 반영된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상황에 따라서는 좋아하는 사람, 짝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 발전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짝사랑,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정리]

 

좋아하는 사람과 다정하게 지내는 꿈
그 사람을 좋아하는 당신의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 그 사람과 더 가까운 관계가 되고 싶어 하며 본인이 원하는 미래의 모습을 꿈에 나타내기도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하는 꿈
내가 짝사랑하거나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를 하며 연인처럼 보내는 꿈은 상대방과 실제로 연애를 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는 욕망의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밥을 먹는 꿈
식사를 함께 하는 것은 성적인 욕구의 반영을 의미합니다. 그 사람과 신체적으로 더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여행을 가는 꿈
상대방과 연애, 결혼하고 싶은 심리가 반영된 꿈입니다. 어떤 여행을 하느냐에 따라 결혼의 주도권도 보입니다. 당신이 리드했다면 주도권은 당신이 가지게 될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당신의 열망이 반영되었을 수 있으며 이 꿈으로 관계가 진전되지는 않으니 기대하면 안 된다고 합니다. 상대방이 먼저 키스를 했다면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나타난 것이며 상대방과 정신적, 육체적으로 얽히고 싶은 마음이 드러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성관계하는 꿈
신체적인 욕망이 분출된 꿈입니다. 그 사람과 함께 잠자리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은연중에 해왔을 것입니다. 에너지가 충만한 상황이므로 다른 곳에 에너지를 방출해보세요.


좋아하는 사람과 손을 잡거나 포옹을 하는 꿈
짝사랑, 좋아하는 사람과 손을 잡거나 안는 꿈은 상대방과의 잠자리에 관심이 있다는 뜻입니다. 욕구불만이 나타나는 것으로 보는 경우가 많은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남자 친구 또는 여자 친구가 있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미 애인이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콤플렉스를 반영합니다. 관계가 깊어지지 못하고 계속 짝사랑하는 자신에게 가지는 열등감이며 그로 인한 심리적 불안정함이 반영된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살해당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죽이고 공격했다면 이는 스트레스가 반영된 것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마음을 너무 드러내지는 않았는지, 그래서 그 사람이 불편했는지도 걱정되고 내 뜻대로 관계가 진전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꿈
그 사람에 대한 마음이 반영된 꿈으로 그 사람도 나를 좋아하기를 바라는 절실함이 꿈에 나타난 것입니다. 더 가까워지고 싶다면 행동으로 적극적으로 옮겨보세요.


좋아하는 사람이 죽는 꿈
두 사람의 사이에 관계가 변화가 올 것이라는 징조입니다. 좋은 쪽이든 나쁜 쪽이든 관계가 현재와는 다르게 변할 것이며 둘이 이어져 좋은 관계가 될 수도 있고 상대방에 대한 마음을 접거나 관계가 틀어질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약속을 하는 꿈
데이트를 하거나 만나기로 하거나 무언가를 계획하기로 하고 약속했다면 그 사람을 만나고 싶은 마음이 가득 하나 충족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옆에 앉거나 가까이 오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가깝게 느껴지고 꿈속에서 거리를 좁혔다면 애정운이 상승합니다.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
그 사람을 소유하고 싶은 욕망이 반영된 꿈입니다. 더 가깝게 지내고 싶고 사귀고 싶고 결혼하고 싶은 단계적 욕망이 점점 커져가는 것입니다. 또는 상대방이 나의 마음을 알아차리고 나를 좋아해 주기를 바라는 마음이 반영됩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청혼(프러포즈)하거나 결혼식 하는 꿈
결혼할 준비가 되어있다는 의미의 꿈으로 그 사람과 결혼하고 싶은 마음을 반영하며 만약 청혼이나 결혼식이 불편하고 뭔가 불안한 느낌이었거나 애타게 기다리는 상황이었다면 아직은 결혼에 대한 용기가 부족하기도 하고 외로움이 강해져 허전함을 느끼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나에게 프로포즈하는 꿈
결혼할 마음의 준비가 되어있다는 뜻으로 그 사람이 나를 좋아해 주고 사랑해주길 기다리는 마음을 반영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부부가 된 꿈
이미 부부가 되어 가정을 이룬 꿈은 그 사람을 소유하고 싶은 열망이 가득 차 있음을 의미하며 좋아하는 마음을 넘어 결혼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나 아닌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자신감의 결여를 의미합니다. 그 사람에 비해 내가 초라해 보이고 부족해 보이고 어울리지 않는다는 생각이 나를 지배하며 그 생각 때문에 괴로워하는 마음이 드러납니다.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상대방을 보며 고통스러웠다면 그런 생각은 버리고 부족한 부분을 잘 채워보세요.

 

좋아하는 사람에게 차이거나 바람맞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차이거나 약속을 하고 바람을 맞았다면 자신감이 결여되어있음을 의미하며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고 자신감 있게 다가가는 것이 좋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교통사고를 당한 꿈
좋아하는 사람이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은 그 사람의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
상대방의 감정을 깊숙한 곳까지 파악하고 싶은 심리가 반영된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팔짱을 끼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팔짱을 끼는 것은 현재 본인이 그 사람과 가까워지고 싶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예전에 좋아했던 사람이 나오는 꿈해몽
실제 좋아하는 사람에 대해 미련이 있을때 꾸는 꿈입니다. 과거의 인연에 집착하지 말고 현재에 충실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미워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할 확률이 높다는 의미로 서로 좋아하는 상황일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감정이 너무 강해져서 상대방을 가지고 싶은 욕망이 커질 때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차가운 태도로 나를 대하는 꿈
상대방의 마음을 알길이 없어 불안함 심리를 담습니다. 이런 불안정한 심리는 관계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말하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해보고 마음을 잘 다스리는 명상이나 호흡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전화 하는 꿈
그 사람과 거리를 좁혀가고 싶은 마음을 담았습니다. 전화통화를 하며 그 사람과 교감하고 싶은 마음 나아가 신체적 접촉, 연애, 결혼까지 생각하는 마음이 반영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무시하는 꿈
내가 무슨말을 하거나 행동을 해도 반응이 없고 무시한다면 외로움과 불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실제로 이런 심리가 반영되어 나오는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차를 탄 꿈
안정감 있는 관계의 암시를 담습니다. 서로 같은 공간에서 가까워지는 마음을 표현하는 것으로 미래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내 이름을 부르는 꿈
내 이름을 부르는 경우에는 상대방에게 내가 필요한 존재임을 드러내는 것으로 실제 관계에서도 좋아하는 사람이 나에게 의지하거나 가깝게 느끼고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가족과 식사하는 꿈
식사자리 분위기가 좋았다면 관계가 발전함을 암시하는 꿈이며 분위기가 좋지 않았거나 다툼이 있었다면 관계의 진전이 아직 더딜 것이라는 것을 뜻합니다.

 


상대방과 눈을 맞추는 꿈
서로 호감이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상대방도 나를 좋아하고 있을 수 있으니 세심히 관찰해보세요.

 


소개팅에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그 사람과 가까워지고 싶은 욕망을 드러냅니다. 그 사람과 대화해보고 싶고, 밥도 먹어보고 싶은 욕구가 강하다는 것인데요. 실제로 그 사람에게 적극적으로 말도 걸지 못하고 소심하게 행동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문자, 메일을 받는 꿈
그 사람을 좋아하는 마음이 반영되었습니다. 그가(그녀가) 어떤 생각을 하는지 궁금하고 무슨 일을 하는지 궁금함을 실제로는 물어보거나 표현하지 못하고 거리감을 줄이고 싶어 합니다. 너무 부담되지 않도록 현실에서 일상적인 의사소통을 시작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만날 수 없는 상황의 꿈
좋아하는 사람과 사귀거나 결혼하고 싶지만 현실에서는 관계가 진전되지 않음에 답답해하는 감정이 반영된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사진을 찍는 꿈
좋아하는 사람을 더 자세히 알고 싶은 심리를 반영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알몸인 꿈
성적인 욕구가 강해짐을 상징합니다. 무턱대로 들이대거나 고백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마음이 조급할수록 실수도 잦아집니다.

 

 

도서관에서 좋아하는 사람을 만난 꿈
그 사람의 지적인 모습에 반했거나 무언가를 함께 경험해가고 싶은 마음을 뜻하기도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집이 나오는 꿈
상대방으로부터 좋은 감정이나 신뢰를 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서서히 거리를 줄여보고 가까이 다가가 보세요.


같은 직장에 좋아하는 사람이 다니는 꿈
보다 가까워지고 친밀하게 지내고 싶은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상대방과의 관계 진전이 필요하다는 심리를 반영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꿈해몽]

 

 

키스하는 꿈, 뽀뽀하는 꿈 해몽 40가지

이성에 관한 꿈 중 키스하는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욕구 충족이나 소원 등과 관련이 있다고 해석하는 경우가 많으며 키스하는 꿈은 소식을 듣거나 누군가의 마음을 알아내

starjidoz.tistory.com

이상 짝사랑하는 사람, 좋아하는 사람과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