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치킨 먹는 꿈, 닭고기 꿈 15가지 해몽

by ▩▦º♩【 2022. 1. 4.
반응형

음식을 먹는 꿈은 대부분 길몽으로 해석하지만 상황에 따라 안 좋은 의미가 되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특히 좋아하는 치킨에 관련된 꿈을 꾸셨다면 그 의미를 알아볼 수 있도록  오늘은 치킨에 관한 꿈 해몽 정리해보겠습니다.

 

치킨 먹는 꿈, 닭고기 꿈 상황별 해몽 정리

 

후라이드치킨
후라이드치킨

닭고기 먹는 꿈 (치킨)
만약 꿈에서 치킨을 먹었다면 새로운 일, 사업 등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하며 그로 인해 신분이 상승하거나 재물을 얻게 됩니다. 또한 모임이나 잔치에 초대받을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건강에 문제가 있다면 건강을 조심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닭다리 먹는 꿈

사람들과 함께 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고 재산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넓은 마음으로 주변에 베푸는 것도 중요합니다.

 


닭백숙 먹는 꿈
하는 일이 모두 잘 풀리게 되며 재물 기운이 올라가게 됩니다.

 


통닭이 나온 꿈
재물이 늘어나는 꿈입니다. 재물 기운이 상승합니다.


치킨을 배부르게 먹는 꿈
내 주변 사람, 가족 등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흉몽입니다.

 


다른 사람이 치킨을 사준 꿈
예상하지 못했던 기회를 얻어 재물을 얻거나 선물을 받게 될 꿈입니다.


내가 다른 사람에게 치킨을 사주는 꿈
사람 간의 관계가 좋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관계 회복을 하거나 새로운 인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치킨 날개를 먹는 꿈
이성을 만나는 꿈입니다.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될 기회가 찾아옵니다. 애인이 있는 분이라면 새로운 사람이 나타나 유혹에 빠질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과 치킨을 같이 먹는 꿈
현재 다니는 직장, 단체에서 능력을 인정받거나 사업이 잘 되어 중요한 역할을 하거나 번창하게 됩니다.


가족과 닭고기를 나눠 먹는 꿈
가족 구성원 중 누군가 불미스러운 일을 당하거나 가족, 지인, 나에게 건강상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통닭 먹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고 원하던 일을 이루게 됩니다.


삼계탕 끓이는 꿈
재물 기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하는 일이 잘되거나 뜻밖의 행운을 얻게 될 것입니다.


삼계탕 먹는 꿈
하는 일이 잘 풀리고 행운이 따르게 됩니다. 또는 건강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검진을 자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닭고기를 먹다가 뱉어내는 꿈
그동안 고민이었던 일, 나를 괴롭혔던 문제가 해결되어 평안을 얻습니다.


닭으로 만든 요리가 나온 꿈

재물을 얻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닭으로 만든 요리라면 재물 기운을 상승시킵니다.

 

 

닭가슴살 먹는 꿈

닭가슴살을 평소에 자주 드시면서 건강관리를 하거나 체중관리를 하는 경우 꾸기도 하고 건강관리를 해야 할 때 꾸기도 하는데요. 이는 건강관리에 매우 신경 쓰는 것이 나타나는 꿈입니다.

 

치킨을 주문하는 꿈

요즘은 어플, 전화 등으로 다양하게 배달을 주문하는데요. 만약 치킨을 주문했다면 이는 현실에서 원하는 것을 구입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상 닭고기, 치킨 먹는 꿈 다양한 상황별 해석 정리해 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